성서교회에서는 성서교회를 방문하시고자 하는 성도님들을 위하여 교통편을 마련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kbcinaa@gmail.com 으로 이메일을 주시면 성심껏 도와드리겠습니다.

등록

교인등록 원서를 제출하여 주시면 앤아버 한인성서교회 등록교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

성찬식

성찬은 예수님의 몸과 피를 상징하는 떡과 포도주를 먹으며 그리스도와의 연합을 의미하는 의식입니다. 

앤아버 한인 성서교회는 부활절, 추수감사절, 신년예배 등 주요 절기를 성찬 주일로 정해 십자가의 예수님을 묵상하고 있습니다.


세례식

세례는 우리가 용서를 받으며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과 축복에 참가한다는 표징입니다. 

앤아버 한인 성서교회는 1년에 2회의 세례식을 치르고 있습니다.


헌금

헌금은 자신의 모든 삶을 하나님께 드리는 표시이며, 하나님의 은혜에 대한 감사이자 믿음의 실제적인 행위입니다. 

앤아버 한인성서교회는 매주 주일 예배시간에 헌금을 드리고 있으며, 별도로 1년에 3~4회 구제사업을 위한 안디옥 헌금을 드리고 있습니다.

탁아

주일 예배 및 각종 집회시에 유아실에서 별도의 모니터를 통해 불편함없이 예배를 드리실 수 있습니다.

심방

앤아버 한인 성서교회 등록교인이 되시면 목회자를 통해 심방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책방

주일 설교 테잎과 세미나 자료, 각종 기독교 서적과 음반을 성서교회 책방에서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경조사

등록교인의 집안에 경조사가 생겼을 경우 목회자 또는 구역장에게 연락하시면 교회의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